본문 바로가기

 

1. 이 블로그에 게재된 포스팅은 과거에 제가 사용했던 문서들이고, 제가 직접 편집하여 올린 내용들입니다. 포스팅에서 다운로드를 허용하였다면, 얼마든지 개인적으로 사용하시는 것은 무방하고, 링크도 얼마든지 자유롭게 하셔도 좋습니다. 

 

2. 그러나 그 사용이 개인적으로 사용하시라는 뜻이지 본문의 내용을 다른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에 무단전재 하거나 재배포를 허용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3. 간혹 무단전재 하시면서 링크를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제가 링크를 허용한다는 뜻은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하면서 허용한다는 뜻입니다. 

 

4. 본문의 내용을 일정부분 인용하면서 링크를 남기는 것은 얼마든지 환영하지만, 아예 모든 내용을 퍼가는 것도 금지합니다. 본문의 내용을 무단 전재하시면 법적인 책임을 물으실 수도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면책 공고

2022. 5. 16.

 

블로그 주인은 법조인도 아니고, 이곳은 지극히 개인적인 관심정보를 모아서 정리하는 블로그이며, 법률이나 각종 소송정보는 이 블로그의 한 부분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이 블로그에 게재된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의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여 작성된 것이고, 각 사안의 구체적 사실관계에 따라 법의 적용이나 해석에 이견이 있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게재된 글만을 바탕으로 어떠한 법률행위를 하시기보다는 구체적인 사실관계를 법률전문가와 상의하여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블로그에 게재된 글만을 바탕으로 어떠한 법률행위를 하여 발생한 손해에 관해서 어떠한 법적인 책임도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Hesper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