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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송 실무/상사 · 노무 서식

표준 근로계약서 무료 다운로드 (고용노동부 권고 서식 · hwp)

2021. 9.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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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직(기한의 정함이 없는 근로)을 채용할 경우에는 근로계약기간란에 근로개시일만 기재하면 됩니다. 근로계약서 작성시 유의사항과 작성방법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내용은 일부분만 발췌한 것입니다. 전문은 다운로드 받으셔서 각자의 상황에 맞게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문서의 비밀번호는 55555입니다. 

 

근로계약서 작성시 유의사항과 작성법

근로계약서 작성 유의사항 1. 근로계약서를 쓰지 않으면 근로계약서는 임금, 근로시간 등 핵심 근로조건을 명확히 정하는 것으로, 근로자와 사업주 모두의 권리보호를 위해 반드시 필요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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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근로계약서

                

(이하 “사업주”라 함)과(와)            (이하 “근로자”라 함)은 다음과 같이 근로계약을 체결한다.

 

1. 근로계약기간 :      년   월   일부터      년   월   일까지
※ 근로계약기간을 정하지 않는 경우에는 “근로개시일”만 기재

 

2. 근 무 장 소 : 

 

3. 업무의 내용 : 

 

4. 소정근로시간 :    시   분부터    시   분까지 (휴게시간 :  시  분~  시   분)

 

5. 근무일/휴일 : 매주   일(또는 매일 단위) 근무, 주휴일 매주   요일

6. 임금

- 월(일, 시간)급 :                    원

- 상여금 : 있음 (    )                           원,  없음 (     )

- 기타 급여(제수당 등) : 있음 (    ),   없음 (    )
    ·                          원,                                 원
    ·                          원,                                 원

- 임금 지급일 : 매월(매주 또는 매일)       일(휴일의 경우는 전일 지급)

- 지급방법 : 근로자에게 직접 지급(    ),  근로자 명의 예금통장에 입금(    )

 

7. 연차 유급휴가
- 연차 유급휴가는 근로기준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부여함


표준근로계약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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